2019-12-14 10:25 (토)
속초 아파트 ‘속초 미소지움 더뷰’ 잔여세대 분양 실시
상태바
속초 아파트 ‘속초 미소지움 더뷰’ 잔여세대 분양 실시
  • 김영록 기자
  • 승인 2019.08.29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바다와 속초시 설악산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뷰가 특화된 속초 미소지움 더뷰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강원도 속초 교동일원 ‘속초 미소지움 더뷰’는 강원도의 풍부한 개발호재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속초 세컨하우스’ 등 속초 아파트 투자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속초시 브랜드아파트의 경우 프리미엄 때문에 70%가량이 서울 및 타지역에서 구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속초의 지가상승 이유로 항공, 항만, 철도(KTX) 및 교통 인프라가 확충되면서 서울에서 속초까지 오는 시간이 단축(용산-속초 1시간15분)될 뿐만 아니라 연간1500만 관광객이 2500만으로 계획되어있는 관광도시로서의 매력이 원인으로 꼽힌다.

그 가운데 ‘속초 미소지움 더뷰’는 속초시 랜드마크 단지가 될 초고층 아파트 35층으로 브랜드 선호도 우수등급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교통과 편의시설 및 위치 조망이 뛰어난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동서고속화철도가 확정되면서 서울과 속초를 1시간 15분에 주파할 수 있고, 양양고속도로를 통해 1시간 후반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KTX 속초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속초 미소지움 더뷰’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프리미엄 조망은 동해바다 조망, 청초호바다 조망, 설악산 영랑호바다 시티 조망 등과 함께 소비자가 선호하는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 로 조망과 채광이 유리하도록 설계된 특징이 있다.

아울러 ‘속초 미소지움 더뷰’는 속초 중심지 시내권 자리의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지와 함께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학군 때문에 실수요자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속초 미소지움 더뷰’ 관계자는 “부동산업계 상위 기업인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63년 전통의 SG신성건설이 시공하는 만큼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현재 분양이 90%이상 되어있고 20개 선착순으로 회사 특별보유분을 분양하는 것이기 때문에 빠르게 움직여야 계약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속초 미소지움 더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 방문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