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0:25 (토)
현대건설, 서대문구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11월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서대문구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11월 분양
  • 김영록 기자
  • 승인 2019.10.24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조감도.(제공=현대건설)© 뉴스1


현대건설은 11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제2주택재건축정비사업(홍은동 338-5번지)을 통해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지하 4층~지상 14층 8개 동 총 623가구다. 이 가운데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59~84㎡ 382가구다.

단지는 백련산 등 쾌적한 주거환경에 서대문 명문학군까지 갖췄다. 단지 뒤편 백련산을 비롯해 불광천, 안산도시자연공원 등이 주변에 있다. 또 사립명문 명지초, 충암초, 홍연초를 비롯해 명지중·고, 충암중·고 등 서대문 명문학군이 조성돼 있다.

이 밖에 지하철 6호선 새절역과 증산역이 가깝고, 내부순환도로와 가좌로 등을 통해 서울 이동도 편리하다. 서울시립 은평병원과 연세게브란스병원도 가까우며 단지 반경 1km 안팎에 대림시장과 이마트 은평점이 있다.

현대건설은 세대 구성원의 생활에 맞춘 평면, 가구 선택제(유상)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을 다양화했다. 일부 세대는 주방 측면에 오픈장을 추가해 수납공간을 늘렸고 소셜키친, 수납&학습공간 강화형 등 맞춤옵션도 제공한다.

또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하이오티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 빌트인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HEPA필터 바닥열 교환 환기시스템, 하부 급기 시스템, 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음식물 탈수기 등과 함게 공기청정기 기능을 추가한 시스템 에어컨을 유상옵션으로 제공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백련산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바탕으로 친환경 시스템, 조경시설을 적용한 서울 대표 힐링주거지로써 DMC, 광화문, 시청 등 중심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장점을 갖고 있다"며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 적용과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서북부 주거문화를 이끄는 리딩 아파트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11월3일까지 은평구 가좌로 233 2층에서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강남구 남부순환로 힐스테이트갤러리에 11월 개관한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